JBC자유방송 첫화면으로
0
\
w
d

게시판

유령언론한마당

(내곡시티/NCTV) 저녁 6시 메인뉴스 <신문초풍>에 대한 소개

작성자
DonggyunMedia
작성일
2022-08-26 16:08
조회
376


(신문초풍 타이틀 화면)

<신문초풍>은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의 제2국영방송(이자 내곡시티 정부, 다함께쿨떡내곡당의 공식 프로파간다 기관)인 내곡중앙전시대(NCTV, 중공명 内谷中央电视台)의 정규 메인 뉴스 프로그램으로 매일 저녁 6시부터 6시 30분까지 30분간 생방송됩니다.

또한 <신문초풍>은 아침 6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아침뉴스쑈 <신문기절>과 함께 NCTV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몇 안되는 뉴스 프로그램입니다.

(생방송인 <신문기절>과 <신문초풍>과는 달리 <신문환장>과 <신문경악>은 녹화방송+평일 한정 방송입니다. 평일 낮 12시~12시 30분에 방송되는 낮뉴스 <신문환장>은 아침 10시에 녹화를 시작하고 아침 10시 30분에 녹화를 마친 후 낮 12시에 방송되며, 평일 밤 11시~11시 30분에 방송되는 마감뉴스 <신문경악>은 밤 9시에 녹화를 시작하여 밤 9시 30분에 녹화를 마친 후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신문초풍>도 채널99의 <뉴스환장 9시>나 NRT의 <환장워치 9>, 내곡텔리비죤(内テレ)의 <뉴스디스크>, 쿨떡쇼테리비죤(CDS)의 <NEWSDDUCK>, 다스TV의 <DAS NEWS 10>과 마찬가지로 첫소식이 내곡시티의 국가주석(?)인 이명박과 부주석(??)인 윤석렬의 동정으로 시작하며, 그 다음으로 이어지는 뉴스는 이들이 속한 내곡시티의 유일당(???) 다함께쿨떡내곡당의 소식입니다만... 타 경쟁 방송사들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NCTV는 내곡시티 정부와 다함께쿨떡내곡당이 공동소유한 방송답게 다함께쿨떡내곡당 소식과 내곡시티의 동맹국 일본 소식의 비중이 무지막지하게 높은 편(무려 30분 중 14분을 할애)인데 비해 사건사고/기타 국제 보도는 단신처리되는 경우(대체로 5~6분 정도)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문초풍>을 진행하는 NCTV 앵커들은 100%(?!) 다함께쿨떡내곡당 소속임과 동시에 내곡시티 정부에 소속된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NCTV <신문초풍>의 원작(?)인 중공 CCTV의 신문연파도 진행 앵커와 기자들이 모두 중공 소속 공무원인 것을 생각하면 쉽습니다.)

신문초풍의 오프닝 타이틀 곡은 원작(?)인 중공 CCTV <신문연파>의 오프닝 음악을 그대로(!) 사용하며, 오프닝 타이틀 영상도 신문연파와 흡사합니다. 바로 이 곡입니다!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