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장의나라

글보기
제목(내곡시티) 내곡시티 정부-쟈니즈내곡, "토라비스쿨떡 세계데뷔 지원, 쿨내곡 환장펀드 통해 마련할 것"2022-10-06 23:00
작성자user icon

 

지난 9월 29일 토라비스쿨떡이 세계데뷔를 선언한 가운데,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 정부와 쟈니즈내곡은 토라비스쿨떡의 세계데뷔 소식에 대해 "앞으로 토라비스쿨떡의 세계진출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내곡시티의 국책은 세계제일!

 

이명박 국가주석은 "토라비스쿨떡은 우리 내곡시 환장, 경앜 문화의 결정체이자 완전체로, 토라비스쿨떡의 세계데뷔를 통해 세계에 '내곡인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저희 내곡시티 정부도 쿨내곡펀드를 통해 적극 지원하겠습니다."라 전하며 토라비스쿨떡의 세계데뷔를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윤석렬 국가부주석도 "토라비스쿨떡은 내곡 인민들의 자부심이자 자긍심으로, 환장 경앜 충격 유착 뇌물 등 내곡시티가 자랑하는 모든 소프트파워의 총집합입니다. 토라비스쿨떡 여러분의 세계데뷔와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좋빠가 악깡버 정신의 쿨내곡 환장펀드를 통해 여러분을 좋고 빠르게 서포트(support; 지원)해드리겠습니다."라 덧붙이며 토라비스쿨떡의 세계데뷔 지원의 뜻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쟈니즈내곡의 김내곡 프로듀서 또한 "지금까지 내가 키운 아이돌 중 최고의 성공작이 바로 이 토라비스쿨떡으로, 우리 토라쿨 멤버들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환장그룹이자 N-pop의 세계화에도 앞장서며 세계 가요계를 기절초풍으로 뒤덮었으면 좋겠습니다."라 토라비스쿨떡 세계데뷔의 의의를 강조하며 쿨내곡 환장펀드를 통한 후원의 뜻을 밝혔습니다(?).

한편 내곡시티의 각 구는 토라비스쿨떡의 세계데뷔를 축하하는 플래카드와 문구로 뒤덮였으며, 이명박 국가주석과 윤석렬 국가부주석 이외에도 박덕흠 내곡시티국토투기부 장관 겸 떡흠랜드 종신 사장, 한동훈 내곡시티국가보안청 종신장관 겸 검언유착진흥공단 종신 이사장, 에리자베스 그라미 쑈 환장구 할리우드개발공사 사장 등 내곡시티 주요 인사들의 축사 및 지원 선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채널99와 구십구일보를 비롯한 내곡시티의 모든 방송채널은 토라비스쿨떡의 세계데뷔를 축하하기 위한 특집방송과 토라비스쿨떡의 칸무리 프로그람(冠番組) 마련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 구십구일보 -

 

(이 뉴스는 괴국가의 괴뉴스입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